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갓 오브 하이스쿨, 역대 최고 업데이트 ‘대격변’ 선보여!

by 잭스틸(B.k Mania) 2017. 4. 19.
728x90
반응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대표 모바일 게임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 이 ‘대격변’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대격변 ’은 역대 가장 큰 규모의 대형 업데이트로, 새로운 육성 시스템과 대대적인 콘텐츠 추가가이뤄졌다. 먼저, 신규 육성 시스템인 ‘태고신’ 이 공개됐다. 특정한 재료와 다양한 캐릭터를 조합해서 획득할 수 있는 ‘태고신’ 은 제3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신규 캐릭터로 ‘[태고]제천대성’ 과 ‘[태고]힘을 흡수한 울티오R’ 이 추가됐다. 여기에 ‘프리스트 아랑기스’ 가 추가돼 육성의 재미를 더한다.

 

다음으로 신규, 복귀, 월간 출석 보상을 28일 수령할 수 있도록 출석 시스템이 변경되고, 요일던전과 고&스탑 입장 방식이 변경됐으며, 모든 캐릭터에 적용할 수 있는 ‘탐’ 시스템도 선보였다.

 

또한 태고신 가이드와 육성 가이드가 포함된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가이드 2종을 추가해 수월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메인 스토리의 일부 스테이지 난이도와 보상이 변경됐다. 더불어 시간과 정신의 방’ 훈련 슬롯이 3개로 증가되고, 보스 레이드 녹스의 음모 미션이 추가됐다.

 

 

‘갓 오브 하이스쿨’ 은 대격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7일(목) 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동안 접속 시 1회에 한해 6성 제천대성 진모리, 6성 신 흡수 제갈택, 구미호 호조사 박일표와 영혼석 500개를 전부 증정한다. 또한 ‘탐’ 강화 횟수에 따라 진 캐릭터 뽑기권과 에너지스톤 등을 지급하며, 입장 방식이 변경된 고&스탑과 무지개 비스켓을 이용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초대 URL을 통해 신규·복귀 유저를 초대하면 영혼석, 뽑기권, 장비 조각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이 지급된다.

 

여기에 다음 달 11일(목)까지 ‘[태고]힘을 흡수한 울티오R’ 의 캐릭터 레벨에 따라 10연속 프리미엄 뽑기권과 영혼석 등을 증정한다.

 

또 28일(금)까지 일일 미션과 랭킹대전을 통해 획득한 포인트로 스테미나, 골드, 영혼석, 뽑기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스페셜 미션 이벤트도 진행된다. 여기에 21일(금)까지 출석 보상 이벤트가 진행되며, 마지막으로 금일 웹툰데이를 맞아 특정 시간 접속 시 보상을 지급한다.

 

 

와이디온라인은 “많은 유저분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았던 대격변 업데이트를 드디어 선보일 수 있게 됐다.” 라며, “갓오하 개발진들의 고민과 노력이 그대로 녹아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직접 체험해 보고 즐겨주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갓 오브 하이스쿨’ 대격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eswY0A) 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https://app.adjust.com/ng2hig) 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 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