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펜타스톰 for Kakao' 인비테이셔널 대회 한국 대표 선발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5. 4.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MOBA '펜타스톰 for Kakao(이하 펜타스톰)' 의 인비테이셔널 대회(초청전)를 위한 한국 대표를 선발한다.

 

​​'펜타스톰'​ 의 모바일 e스포츠대회 진출의 본격 신호탄이 될 이번 인비테이셔널 대회는 5월 27일 상암동 기가아레나 e스타디움에서 한국 및 대만 국가대표, 그리고 전-현직 프로게이머들이 함께 모여 개최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이용자는 누구나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pentastorm) 를 통해 최소 5인, 최대 7인(예비 2인 포함) 의 팀 단위로 신청 가능하다. 이용자들은 만 19세 이상이어야 하며 대한민국 국적이어야 한다. 오는 10일 오전 10시까지 신청한 각 팀원의 랭킹전 티어 등급의 합산을 통해 가장 높은 순으로 선발된다.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이번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통해 짧은 플레이타임으로 언제 어디서나 박진감 넘치는 5대 5 실시간 대전이 가능한 '펜타스톰' 의 모바일 e스포츠 게임으로의 성공 가능성을 확실히 보여드리겠다." 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지난 3월 ​​'펜타스톰'​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인비테이셔널 대회를 시작으로, 토너먼트 대회, 리그 선발전, 정규리그 등을 통한 펜타스톰의 모바일 e스포츠화에 대한 계획을 공개 한 바 있다. ​​'펜타스톰'​ 인비테이셔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