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MMORPG ‘촉산 for Kakao’ 5월 업데이트 앞두고 사전예약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5. 4.
728x90
반응형

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 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3D MMORPG '촉산 for Kakao' 가 5월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4일) 밝혔다. 이번 5월 업데이트를 통해 '촉산 for Kakao'​ 는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하여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새로운 무협 세계를 보여줄 예정이다.

 

5월 업데이트로 추가될 콘텐츠 중 하나는 금색/도성/신급 장비에 부마 속성을 부여할 수 있는 ‘장비 부마’ 콘텐츠다. 장비 부마는 기존 속성은 물론 막기 등 희소성 있는 효과를 습득할 수 있는 강화 콘텐츠이다. 부마는 부마석 아이템을 사용해 개조할 수 있으며, 부마석은 100레벨 대삼환 마지막던전, 야외BOSS, 이벤트 등을 통해 습득할 수 있다.

 


다음 콘텐츠로는 63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영우 아이템을 사용하여 할 수 있는 ‘의상 날개 육성’이다. 육성할 때마다 경험치가 일정포인트 증가하며 경험치를 모두 채우면 야명주 아이템을 사용해 상위 등급으로 승급할 수 있다. 의상 날개 육성 등급이 높을수록 더욱 높은 효과를 습득할 수 있다.

 

또 다른 핵심 콘텐츠 중 하나로 ‘영물 PVP’ 를 뽑을 수 있다. 7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1일 10회 다른 캐릭터의 영물과 대전할 수 있는 콘텐츠로 영물 PVP 승리/실패 시 포인트를 습득하여 순위가 높을수록 더욱 높은 보상포인트를 받는다. PVP 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하여 영물 포인트 상점에서 영물 육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뿐만 아니라, 80레벨 이상의 캐릭터가 타 서버 이용자와 결투할 수 있는 ‘크로스 서버 결투’, 기존 영물의 레벨, 재능, 스킬 등을 다른 영물에게 계승하는 ‘영물 계승’, 동일한 등급의 영물로 전환할 수 있는 ‘영물 전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촉산 for Kakao'​ 는 이번 5월 업데이트를 앞두고 ‘5월 연휴 이벤트’와 ‘업데이트 기대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연휴 이벤트로 진행되는 ‘출석보상’ 이벤트는 5월 9일까지 1일 2회 진행된다. 금화 100만, 탁옥석3개, 천둥호랑이, 점금석 10개 등 날마다 푸짐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위 기간까지 경험치 2배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5월 7일에는 촉산대전장 콘텐츠에 참여하여 랭킹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지역의 패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1~3위에게는 천둥호랑이패키지, 고급 원소보석선물, 영력 10만이 주어지며, 100위까지 순위에 따라 차등 배분된다.

 

‘투표 인증’ 이벤트도 진행된다. 5월 4일부터 5월 11일까지 19대 대통령선거 투표 후 주먹을 쥔 인증샷을 등록하면 게시글 수에 따라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별개로 투표를 인증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영구 청색 날개를 제공한다.

 

이번 5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공식 카페에서는 5월 4일부터 5월 17일까지 ‘5월 업데이트 기대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5월 업데이트 내용 중 가장 기대되는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기대평을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기대평 수에 따라 미지의 상자, 영물장비 재료 선물, 신기패키지 등이 지급되고, 추첨 보상으로 1명에게 정은 혹은 옥무심 신수영물이, 3명에게 고급영력상자가, 10명에게는 진언패키지가 증정된다.

 

라인콩코리아 박미란 지사장은 “무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촉산 for Kakao 에 다양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라며,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사전예약 신청하시고 푸짐한 혜택도 받아가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