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갓 오브 하이스쿨, 애니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와 콜라보

by 잭스틸(B.k Mania) 2017. 5. 4.
728x90
반응형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 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 with 네이버 웹툰(이하 갓 오브 하이스쿨)' 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히로아카(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호리코시 코헤이의 원작을 다루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는 2014년부터 일본의 소년만화 잡지 '주간 소년 점프' 에서 연재가 시작되어, TV 애니메이션으로 방영도 시작되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작품이다.


 

‘개성’ 이라는 특별한 능력을 갖고 태어나는 것이 당연한 세계에서 ‘무개성’ 이었던 주인공 ‘미도리야 이즈쿠’ 가 최고의 히어로를 목표로 조금씩 성장해 가는 이야기를 그린 ‘히로아카’ 는 탄탄한 스토리와 긴박감 넘치는 내용 전개로 수많은 마니아를 양산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5월 출시 2주년을 맞아 풍성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히로아카’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 최강의 실력을 가리는 ‘갓 오브 하이스쿨’ 의 게임성과 최강 영웅 스토리를 담은 ‘히로아카’ 가 만나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히로아카’가 국내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강력한 콜라보레이션이 될 것으로 보인다.



  

 

와이디온라인은 “갓 오브 하이스쿨 은 지난 서비스 기간 동안 ‘프리드로우’, ‘외모지상주의’, ‘복학왕’ 등 유저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콜라보레이션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라며, “출시 2주년을 맞아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인 ‘히로아카’ 를 선택하게 됐다.” 고 밝혔다. 이어 “5월에 선보일 ‘히로아카’ 콜라보레이션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덧붙였다.

 

'갓 오브 하이스쿨' 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ydgoh) 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app.adjust.com/ng2hig) 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한편 지난 2015년 5월에 출시된 '갓 오브 하이스쿨' 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600여 개 이상의 캐릭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와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웹툰 게임 최초의 성공작으로 불리고 있으며, 유저들과 꾸준히 소통하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