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 Vita 3D 던전 RPG '신옥탑 메리스켈터' 정식 발매!

by 잭스틸(B.k Mania) 2017. 5. 11.
728x90
반응형

CFK 는 기대 신작 PlayStation®Vita 전용 소프트웨어 '신옥탑 메리스켈터' 를 오늘(5월 11일, 목) 정식으로 발매한다.

 

'신옥탑 메리스켈터' 는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 에서 소년소녀들이 탈옥을 위해 나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새로운 감각의 액티브 3D 던전 RPG 로서 혹한 소재와 파격적인 설정, 어둡고 무거운 분위기가 이야기의 깊이를 더하는 작품이다.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 에서 감금되어 있던 소년 잭은 특수한 힘을 가진 소녀들인 혈식소녀, 그리고 이들이 중심이 되어 구성된 조직인 '혈식소녀대' 와 함께 프리즌을 배회하는 '메르헨' 들과 싸우며 탈옥을 향해 나아가게 된다.

 

또한, '신옥탑 메리스켈터' 의 무대이자, 살아있는 감옥  '프리즌' 은 살아 있기에 욕구를 가지고 있으며, 이 욕구가 던전 탐색의 장애물이자, 풀어나가는 열쇠가 되어 다양한 상황에서 여러 가지 효과가 발동하게 된다. 또한 던전 안을 배회하는 강적이자 괴이한 형상으로 공포감을 선사하는 ‘나이트메어’ 의 존재가 깊이 있는 시나리오에 더해져 강한 몰입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한국판 공식 홈페이지(http://www.cfk.kr/maryskelte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기에 게임의 프롤로그 소설 '옥중동화전일담' 을 매주 한 편씩 업데이트 중으로 발매 이후에도 계속해서 업데이트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CFK 에서는 이번 '신옥탑 메리스켈터' 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CFK 에서는 구매해주신 고객 여러분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등장인물들의 귀여운 미니 캐릭터들로 꾸며진 PS Vita 전용 오리지널 커스텀 테마를 발매일인 오늘부터 PS Store 를 통해 무료로 배포한다.

 

 

여기에 '신옥탑 메리스켈터' 의 발매를 기념하며, PS Store 를 통해 디지털 다운로드로 구매한 고객에게도 조기구입 특전으로 특전 직업 '벚꽃 무녀' 를 오늘부터 5월 24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제공한다.

 

깊이있는 스토리, 전략적이면서 박력있는 전투, 던전을 헤쳐나가는 재미까지, 다양한 요소로 무장한  '신옥탑 메리스켈터' 는 주식회사 랜드모아와의 협력으로 오늘부터 전국의 온/오프라인 게임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52,000원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