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빅볼(대표 김인동, 방용범) 이 개발한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 의 출시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및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커스피리츠'​ 는 역동적인 축구 경기를 리얼 타임 턴제로 즐기는 독특한 구성의 카드 RPG 다. 특히 판타지 요소를 가미한 경기 운영 방식과 화려한 아트웍 등으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3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5개월 이상의 시범 서비스를 거친 유저간 대결(PvP) 콘텐트 ‘갤럭시 라이브’ 를 정규화해 박진감 넘치는 게임의 재미는 물론 다양하고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게임 내 선수들의 성장을 지원하는 ‘체인 시스템’ 개편 및 무한의 적팀과 대전하는 ‘콜로세움 모드’, ‘신규 전설 선수’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 추가를 예고해 유저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컴투스는 '사커스피리츠'​ 의 3주년 기념 업데이트에 앞서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출시 3주년 기념으로 제작된 ‘세레나의 휴일’ 과 ‘이브의 휴일’ 매니저 카드 및 유니크 스피릿스톤 상자를 100% 증정한다.

 

아울러 사전 예약 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사커스피리츠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티저 영상을 SNS 로 공유하면 시공석 100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3주년 업데이트 사전 예약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사커스피리츠'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