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 코리아) 가 2017년 두번째 타이틀인 '진연격'의 베타테스트를 금일(15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엑스레전드 코리아는 대만 최대 게임 기업인 엑스레전드의 한국 지사로써, 2014년에 설립되어 온라인 MMORPG '아우라킹덤' 과 '아스트라' 를 출시한 바 있으며, 특히 지난 4월 출시한 '아우라킹덤' 모바일이 구글 플레이 금주의 신규 추천 게임에 선정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내 모바일 게임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굳히고 있는 중이다.


 

'진연격' 은 지난해 12월 원스토어 우수베타게임으로 선정된 '무쌍:연' 의 한국 타이틀명 확정 버젼으로써, 게임의 핵심 컨텐츠인 연계 공격 시스템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베타테스트를 앞두고 고심 끝에 타이틀을 최종 변경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진연격' 은 덱기반 모바일 RPG 장르로써, 6명의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여 전략성과 볼거리를 다양화 한 것이 특징이며, 특히 적 공격 시 일정 확률에 따라 상태이상이 발동하여 다른 무장들에 의한 연격으로 이어지는 자동 연계공격 시스템은 더욱 역동적이고 화려한 액션을 보여주고 있다는 평이다.

 

이번 테스트는 5월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에서 진행된다. 베타테스트 기간 동안 설문조사 이벤트, 핫타임 이벤트,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히 30레벨 달성 후 설문조사에 참여하게 되면 추첨을 통해 원스토어 1만원 캐시를 증정할 예정이다. 

 

현재, '진연격' 베타테스트는 원스토어 베타게임존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