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6단 합체 카봇 ‘하이퍼빌디언’ 등장!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로 여름방학 관객몰이 나서

by 잭스틸(B.k Mania) 2017. 6. 16.
728x90
반응형

어린이 공연 최고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뮤지컬 헬로카봇이 여름방학을 맞아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 으로 돌아온다.


초이락컨텐츠팩토리와 하쿠나마타타가 주최 및 주관하고 하쿠나마타타가 제작한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 가 오는 7월 14일부터 8월 20일까지 약 한달 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백암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작년 여름부터 1년간 서울 및 지방투어로 관객들을 만났던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2 는 동시대 어린이 뮤지컬 박스오피스 1위를 종횡하며 누적 관람객 약 10만명을 기록, 명실상부 최고의 로봇 뮤지컬로 자리매김 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뮤지컬 헬로카봇 사상 최대 사이즈의 카봇인 2.7m 의 6단 합체 카봇, 하이퍼빌디언이 등장할 예정이다. 조금 더 정교하고 실감나는 로봇제작을 위해 국내외에서 로봇 전문가로 활약중인 아트디렉터가 참여하여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시즌2 서울 앵콜 공연에서 사용된 원격제어 LED 팔찌는 어린이 관객뿐만 아니라 부모 관객들에게도 큰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번 시즌3 공연에서도 LED 팔찌를 사용해 관객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연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예정이다.


하쿠나마타타 관계자는 “2015년부터 전국을 누비며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헬로카봇이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무대 특수효과와 화려한 영상으로 돌아왔다.” 라며,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는 고퀄리티의 초대형 카봇과 다양한 관객 참여 프로그램 등으로 공연의 재미를 더해 올 여름방학 우리 가족을 위한 최고의 나들이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 고 전했다.


  


뮤지컬 헬로카봇 시즌3 ‘우당탕탕 집짓기 대작전’ 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신청기간이나 조건에 따라 조기예매 할인, 재관람 할인, 엄마아빠 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가격은 전 좌석 5만5000원이다.


한편, 손오공은 헬로카봇 신제품 ‘헬로카봇시계ver.2’ 정식 출시에 앞서 사전 구매자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까지 4일간 손오공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된 고객에게는 ‘헬로카봇시계ver.2’ 를 정식 출시 전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손오공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스토리, 손오공이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