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레이드 & 소울, 신규 서버 ‘월하미인’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7. 6. 16.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14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 에 신규 서버 ‘월하미인’ 을 공개했다.


‘월하미인’ 은 2017년에 업데이트하는 첫 번째 신규 서버이다. 2016년에는 ‘화룡점정’ 서버를 추가했었다. 이용자는 새로운 서버(월하미인)에서 블소를 즐길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서버 추가 기념 이벤트(월(月): 쾌속성장) 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7월 5일까지 ‘월하미인’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여 참여할 수 있다. 새롭게 만든 캐릭터를 육성하면 성장 단계(1~6구간) 에 따라 추가 경험치와 아이템(무공 비급 확장권, 월하 환영무기 등) 을 받는다. 6구간까지 캐릭터를 성장시킨 이용자는 추첨(직업 당 6명)을 통해 추가 보상(홍문령, 전설급 수호석 등) 을 받는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는 게임 아이템(지원 상자, 보패 등) 을 받을 수 있다. 블소를 처음 즐기거나 최근 30일 동안 게임에 접속하지 않았던 이용자가 대상이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격사’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격사는 6월 14일 추가한 블소의 10번째 클래스이다. 이용자는 7월 5일까지 격사 캐릭터를 생성하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격사를 55레벨까지 성장시킨 이용자는 게임 아이템(진홍 의상 세트 등) 을 받는다. 블소 홈페이지에 격사 육성 팁(Tip) 을 작성하면 추첨(5명) 을 통해 추가 선물(전설, 영웅급 신공패) 도 얻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블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