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테일즈런너, 올 여름 테마는 ‘얼라이브’! 신데렐라 등장

by 잭스틸(B.k Mania) 2017. 7. 5.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엔터테인먼트) 에 여름 테마로 ‘얼라이브’ 라는 부제와 함께 신규 동화맵 ‘신데렐라’ 를 추가했고, 여름 방학 이벤트 1탄 ‘닥터헬을 찾아라’ 도 실시한다고 5일(수) 밝혔다.

 

스마일게이트는 매년 여름 시즌 테일즈런너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해 왔다. 올해 역시 ‘얼라이브’ 라는 부제와 함께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친숙한 ‘신데렐라’ 의 스토리를 차용한 동화맵을 추가했다. 테일즈런너 얼라이브는 내달 18일까지 약 두 달간 지속적으로 신규 콘텐츠를 추가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스마일게이트는 첫 업데이트로 ‘신데렐라의 유리구두’ 를 추가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12시가 되어 집으로 되돌아가려는 신데렐라와 벗겨진 유리구두를 전하려는 왕자, 그리고 왕자를 돕기 위해 전력으로 달려가는 런너들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스마일게이트는 신데렐라 업데이트를 기념해 환골탈태한 신데렐라와 같은 경험을 유저에게 제공하고자 ‘메이크오버(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 기회를 2명에게 제공한다. 이를 원하는 유저라면 포토제닉 게시판에 셀카와 사연을 올리면 된다. 또한, 신데렐라 동화 맵 영상을 SNS 에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크로노스의 유물상자를 지급한다.

 

아울러, 스마일게이트는 여름방학 이벤트 1탄으로 ‘닥터헬을 찾아라’ 를 실시해 유저들에게 각종 아이템 종합선물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8인, 30인, 이어달리기 및 협동달리기(보스던전) 등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기여 포인트를 지급하며, 누적 포인트 단계에 따라 보상이 달라진다. 준비된 보상은 타락한 소원의 마스크부터 천사의 날개, 타락한 소원의 날개까지 유저들이 원하는 아이템들로 채워져 있다.

 

또한, 기여 포인트, 여름방학 코인, 기타 재료 아이템 등으로도 교환상점에서 ‘비애의 멜리스’ 세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번 업데이트로 여름방학 캡슐과 뽑기판, 추가상자, 그리고 마린오션 패키지 등이 추가돼 유저들이 보다 다채롭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정상기 팀장은 “이번 업데이트는 신데렐라를 모티브로 유저들이 친숙한 이야기 속에서 직접 달리기를 하며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며, 여름 시즌 내내 보다 다양한 재미와 막강한 혜택으로 테일즈런너의 진정한 재미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유저들이 접속해 즐겨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테일즈런너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 는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