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 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가 오늘(5일) 진화용병 ‘세비지 버서커’ 를 공개했다. 용병 ‘세비지 버서커’ 는 양손 대검을 주무기로 사용해 공격을 가하는 일반 용병으로 이번 진화를 통해 더욱 파괴력 넘치는 기술을 선보인다.


먼저, 1차 진화 시 무기 크기가 커지고 공중에서 상대를 밀쳐내는 거리가 늘어나며, 2차 진화 시 상대의 방어 기술을 꿰뚫는 강력한 쇼크웨이브를 발사한다. 여기에 궁극 진화하면 이동속도 증가와 몸집이 커지는 것은 물론 상대가 무적 상태여도 공격 가능하다.

 

'로스트사가' 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5일)부터 12일(수)까지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접속 시간 및 전투 시간을 달성하면 ‘차원조각’ 과 함께 개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올 100 성적표’ 와 ‘영구장비 보급’ 등을 제공한다.


 

주말에는 접속 시간에 따라 ‘장비스킨’과 ‘장비 봉인주문서’, 각종 액세서리가 담긴 ‘액세서리 상자 패키지’ 등을 받을 수 있다. '로스트사가' 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lostsaga.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