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데스티니6’ 첫 신규 영웅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7. 5.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데스티니6’(개발사 알파카게임즈)’ 의 첫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영웅은 6개로 이뤄진 ‘데스티니6’ 의 세력 중 하나인 ‘이누아’ 세력의 ‘야누크’와 ‘진’ 세력의 ‘샤오링’ 등 총 2종이다.

 

 

‘야누크’ 는 룬의 전사단 간부 중 한 명이었으나 누명을 뒤집어쓰고 파문 당한 후 이누아 대륙을 떠돌며 유랑생활을 즐기는 스토리를 가지고 있다. 이 영웅 캐릭터는 큰 대검을 이용한 빠른 콤보 공격과 증폭형 스킬을 통한 강한 근거리 공격력이 특징이다.

 

또 다른 신규 영웅 ‘샤오링’ 은 진 제국에서 제사와 가무를 관장했던 태상랑으로 인간나이로는 100세 노파지만 요괴왕의 공격으로 제국 전체가 요괴화되면서 현재 여자아이의 모습을 하고 있다. ‘샤오링’은 다양한 방법으로 적을 무력화시키고 아군을 강화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끄는 전략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새롭게 선보인 영웅들은 각각의 세력에서 스토리의 중심이 되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중요 캐릭터” 라며, “특히 각 영웅의 속성에 따라 다른 특징을 갖고 있는 만큼 전략적으로 팀을 구성해 한층 더 재미있는 전투 즐기실 수 있을 것” 이라고 말했다.

 

 

넷마블은 신규 영웅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정 속성, 세력별 영웅을 수집하는 ‘영웅 콜렉터 이벤트’, 대전 모드 참여 및 승리 조건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대결의 고수 이벤트’ 를 진행한다. 지난 6월 7일 서비스를 시작한 ‘데스티니6’ 는 쉽고 섬세함을 동시에 갖춘 터치·드래그의 조작 방식과 캐릭터별 개성 있는 스킬을 통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다.

 

이 게임은 향후 공개 예정인 미공개 세력을 포함해 셀바스, 이누아, 트라가, 진, 마이어스 등 6개의 세력과 각 세력별 영웅들이 등장하며, 세계의 운명을 결정할 약속의 6인을 찾아 떠나는 영웅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 ‘데스티니6’ 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사이트 ‘쇼룸’(http://destiny6.netmarble.com) 및 게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estinysix)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