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맛있게 소통해요’ 아프리카TV ‘먹방 BJ’ 워크샵

by 잭스틸(B.k Mania) 2017. 7. 6.
728x90
반응형

아프리카TV 는 7일 정오부터 ‘먹방 BJ들을 위한 특별한 만남-2017 먹방 BJ 워크샵’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워크샵은 서울 서초구 원지동에 위치한 아프리카TV 주말농장에서 열린다. 오전 11시부터 먹방 BJ 25명이 모여 먹방 BJ 활성화 지원에 대한 설명과 개별 Q&A 시간을 가진 후 본격적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프로그램은 먹방 BJ 들이 팀을 나눠 주말농장 농작물 수확, 보물찾기 게임, 시상식, 단체 닭백숙 먹방으로 이어진다. 


BJ 들은 먹방에 활용 가능한 보물찾기 상품은 물론, 아프리카TV 가 BJ 개인에 맞춰 특별히 준비한 깜짝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서수길 아프리카TV 대표이사는 BJ 케빈 자격으로 BJ 들과 함께 워크샵 프로그램에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 피크 타임을 고려한 큐레이션 방안 시즈널 이벤트 콘텐츠 제작지원 공식·기획방송 계획 등 먹방 BJ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아프리카TV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먹방 장르 활성화를 위한 방향성 제시와 함께 먹방 BJ 들끼리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콘텐츠를 확장하는 계기가 될 것” 이라면서, “먹방 BJ 가 아니더라도 BJ 라면 누구나 아프리카TV 주말농장에서 자유롭고 다양한 방송을 기획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향후에도 대규모 BJ 들을 만나는 지역간담회 못지않게 특정 장르 BJ 들의 성장을 돕는 맞춤형 워크샵 개최를 검토한다는 방침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