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세븐나이츠, 혁명단 리메이크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7. 7. 7.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에서 혁명단 리메이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혁명단으로 뭉친 영웅(캐릭터) '엘리시아', '키리엘', '라이언' 의 능력과 스킬을 재조정했다. 이용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이들은 리메이크로 아군을 효과적으로 보호함과 동시에 적군을 빠르게 처치하는 능력을 보유한다.


 

새로운 펫들이 등장했다. 펫은 영웅들을 모티브로 해 제작되며, 다양한 능력들로 전투를 조력한다. 이번에 추가된 펫은 사황 '린'과 '여포'의 펫을 포함해 총 8종이다.

 

신규 시스템 '인연' 과 '전투력' 도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됐다. 인연은 세븐나이츠 스토리를 기반으로 특정 영웅을 모으면 버프(게임 플레이에 이로운 효과) 가 발동하는 시스템이다. 영웅들이 모여 인연을 맺으면 레벨업을 통해 더욱 강력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전투력 시스템' 은 계정, 팀, 영웅 전투력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이용자의 발전 정도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영웅 성장에 가이드 역할을 한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연다. 혁명단 리메이크 기념 업적 이벤트를 모두 달성한 이는 500개 루비(게임재화) 를 받으며, 신규 사황 펫 '요랑'을 획득하면 '4성 펫 소환권' 을 얻는다. 오는 11일까지 영웅 전투력을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150명에게 200루비를 증정하며, 인연 시스템에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6성 영웅 선택권' 을 제공한다.

 

한편, 넷마블은 7월을 '세븐나이츠 달' 로 명명하고, 21일 동안 게임에 접속한 이에게 '혁명단 영웅 3종(각성 46레벨)', '초월의 돌', '스페셜 영웅 선택권(모든 영웅)'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세븐나이츠는 수려한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500여 종의 캐릭터를 모으고 성장하는 재미와 다양한 스킬을 활용하는 전략적인 전투가 강점인 모바일 RPG 다. 이 게임에는 13개의 영지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다이나믹한 모험과 다양한 던전이 존재하고, 길드끼리 영지의 주인 자리를 놓고 벌어지는 치열한 공성전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