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마일게이트, ‘슈퍼탱크대작전’ 테마 스킨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7. 7.
728x90
반응형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루미디아게임즈(대표 이장호) 가 개발한 모바일 조립 샌드박스 게임 ’슈퍼탱크대작전’ 이 탱크를 경찰차와 소방차로 꾸밀 수 있는 테마 스킨을 업데이트하고, 연구도면 꾸러미 등 상점 내 콘텐츠를 확대했다고 7일(금) 밝혔다.

 

이번 테마 스킨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경찰 스킨 팩과 소방 스킨 팩은 기존 상점에서는 구매할 수 없는 다양한 색상의 아머를 비롯해 경찰관과 소방관 배지, 소방차 급수관, 경찰차 사이렌 등 경찰차와 소방차의 특색을 살린 꾸밀 거리를 제공해 유저들이 개성 넘치는 나만의 탱크를 제작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상점 내 콘텐츠도 대폭 개편됐다. 우선 여러 번 반복 플레이를 통해 연구도면을 모아야만 무기나 방어구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었던 불편함을 개선하기 위해 기관총, 전기톱, 자주포 등 특정 부품의 연구도면을 한꺼번에 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연구도면 꾸러미’ 제품을 추가해 유저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유저들이 자신의 탱크 장갑을 보다 세밀하게 세팅해 상대방 탱크의 공격을 효율적으로 방어할 수 있도록, 기존 대비 대폭 크기를 줄인 ‘슬림형 아머’ 6종도 함께 업데이트 됐다. 경찰과 소방 스킨 팩은 상점에서 게임 내 재화인 젬을 이용해 구매 가능하며, 연구도면 꾸러미는 골드로 구매할 수 있고 상품은 매일 업데이트 된다.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토브 공식 커뮤니티(http://www.onstove.com/pages/supertank/main)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