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이용자 초청 간담회 참가자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17. 7. 11.
728x90
반응형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 는 오는 7월 29일(토) 넷마블 사옥에서 모바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개발사 넷마블몬스터)’ 의 이용자 초청 간담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몬스터 길들이기’ 의 출시 4주년을 맞아 이용자와의 밀착된 소통을 통해 더욱 발전되고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고자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

 

 

이번 자리에서는 향후 업데이트 내용 공개를 비롯해 개발 방향성 및 길드 점령전 등 주요 콘텐츠에 대해 이용자와 진솔하게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간담회 참석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오는 7월 19일까지 게임 공식카페 내 공지 게시판(http://cafe.naver.com/monstertaming/7396288) 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당첨자는 추후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넷마블 차정현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에 관심 가져주시는 이용자들의 소중한 의견을 보다 가까이에서 듣고 이를 게임 내 반영하기 위해 이런 뜻 깊은 자리를 준비했다.” 며, “누구보다 먼저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 받고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번 간담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 고 말했다.

 

지난 2013년 8월에 출시한 ‘몬스터 길들이기' 는 개성 넘치는 몬스터를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재미를 갖춘 모바일 RPG 다. 탄탄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RPG 장르 최초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 달성 등 신기록을 세우며 모바일 RPG 의 대중화를 견인한 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몬스터 길들이기’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onstertaming)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