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피아㈜(대표 정종헌) 는 CAPCOM ASIA 와 협력하여, 대전 격투 게임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의 한글판을 PlayStation®4, XBOX ONE, PC 버전으로 2017년 9월 21일 국내에 전격 출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는 캡콤과 마블 두 개의 거대한 우주의 충돌이 일어나는 격투 게임으로, 플레이어가 다양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영화를 보는 것과 같은 스토리를 제공하는 싱글 플레이 모드와, 다양한 트레이닝, 미션, 아케이드 모드 등을 제공한다.



또한 플레이어의 생존을 위하여 전작보다 더 많은 캐릭터들이 합류하였다. 공개된 캐릭터는 울트론, 헐크, 토르, 호크아이, 로켓 라쿤, 춘리, 스트라이더 히류, 크리스 레드필드 등 총 8명이며, 고유의 스킬과 상징적이고 특별한 공격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작에서 만날 수 있었던 캡틴 마블,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류, 메가맨 X, 모리건 등도 참전한다. 플레이어는 Marvel Universe 에 영향력을 끼치는 여섯 개의 강력한 인피니트 스톤 중 하나를 장착하여, 스톤이 가진 고유의 기능과 강력함으로 더욱 다양한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마블 vs. 캡콤: 인피니트' 국내 발매일은 9월 21일이며, PS4, XB1, PC 버전으로 발매된다. 초회특전으로는 Evil Ryu 와 Warrior Thor 캐릭터 코스튬 DLC 가 제공 될 예정이다. 예약 판매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추후 게임피아㈜ 블로그(http://blog.naver.com/gamepia2013) 와 페이스북(http://facebook.com/egamepia)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