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마법공학 주사위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7. 7. 13.
728x90
반응형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자사의 자체 개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 의 신규 콘텐츠를 추가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추가되는 신규 주사위는 ‘마법공학 주사위’ 으로 6성을 강화할 경우, ‘오망성 설치’ 능력이 무작위로 발동된다. 또한 요괴성 맵에 특화된 능력인 ‘부적의 힘’이 장착되어 해당 부적을 설치하면 주사위 컨트롤이 2% 가 증가한다. 


또한 지난주에는 현재 위치한 도시를 강탈한 후 특정 범위 내의 무작위 캐릭터가 소환되는 기능의 신규 스킬카드 ‘너도한방’ 이 추가되어 게임에서의 새로운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이번 신규 주사위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우선 3-6 등급의 마법공학 주사위에 ‘주사위 컨트롤 능력의 20% 가 상승되는 홀로그램 효과가 부여된다. 또한 해당 등급의 주사위를 획득할 경우, 각 등급에 따른 마법공학 주사위 조각과 보석이 제공되며, 누적 보석 사용량에 따라 마법공학 주사위 조각을 확정 획득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아울러 제 2회 토너먼트의 우승자를 기념하기 위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템 명칭에는 우승자 닉네임인 ‘神社しらこ’진자시라코, 이하 ‘진자시라코’) 가 새겨진 애장품이 출시되며, 해당 아이템은 상대 턴에서 통행료를 지불할 때마다 일정 확률에 따라 통행료의 일정 부분 할인된다. 또한 우승자 기념 스킬카드 팩인 ‘진자시라코’ 우승 기념팩을 구매할 경우, ‘6성 플러스 성장의 판다’, ‘6성 승부수’, ‘6성 플러스 매혹의 무지개’ 등 무작위로 1종의 스킬카드가 지급된다.


그뿐 아니라 매일 주어진 미션을 수행할 경우, ‘2회 토너먼트 우승기념 토큰’ 이 획득 가능한 우승자 기념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과 함께 연속제작 미션 완료 시 최종보상으로 ‘진자시라코’ 우승 기념팩도 제공된다.


‘주사위의 신’ 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god.joycity.com) 에서 확인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