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자사 간판 히트작 ‘별이되어라!’ 의 초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그간 초미의 관심사였던 ‘아크엔젤 시스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가세하는 ‘강철의 거인’ 업데이트로 마니아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에 ‘별이되어라!’ 는 ‘아크엔젤 시스템’ 을 최초로 공개한다. ’아크엔젤’이 변신한 ‘아크버스터’ 를 새롭게 등장시켜 유저들의 궁금증을 풀어줄 전망이다.


‘아크버스터’ 는 ‘오딘의 눈’ 을 통해 숨겨진 힘을 되찾은 ’아크엔젤’ 이 우주 괴수에 대항하기 위해 스스로 변신한 형태로 최대 10인의 동료가 탑승한다. 특히 탑승하는 동료의 직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아크버스터’ 의 스킬도 다양하여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시즌 5의 신규 지역인 ‘허락하지 않는 땅’ 을 오픈하고, 신규 스토리를 공개하면서 대대적인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던전 플레이를 통한 재화 획득 효율을 극대화하여 플레이 프로감을 줄이는 ‘버닝 게이지 시스템’ 을 신규 추가하고, 초월 동료 제작 과정을 단순화시키는 방향으로 ‘동료 시스템’ 을 개선하는 등 유저 편의성도 대폭 업그레이드한다.


플린트(대표 김영모) 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별이되어라!’ 는 동화 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 다. 양사가 3년 6개월 새 의기투합, 대형 업데이트 때마다 폭발적인 인기를 누리며 업계 역주행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게임 스테디셀러로서 이번 업데이트에서도 세몰이 확산을 예고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