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리니지 레드나이츠,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7. 7. 31.
728x90
반응형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31일 모바일 RPG(Role Playing Game, 역할수행게임) ‘리니지 레드나이츠(Lineage Red Knights)’ 의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 레드나이츠 이용자는 업데이트를 통해 연성 재료 리뉴얼, 소환수 스킬 개방, 신규 이벤트 장비 및 코스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소환수 연성 방식을 간소화했다. 연성은 게임 내에서 캐릭터의 능력치를 강화하는 과정이다. 이용자는 기존보다 적은 종류의 재료로 연성을 시도할 수 있다. 연성 등급은 기존과 동일하다.



소환수 스킬을 개방(추가) 한다. 이용자는 소환수 4종(흑기사, 얼음여왕, 네크로맨서, 디안느) 의 무기를 각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2번째 필드 ‘켄트’ 오픈, 신규 소환수 ‘세바스챤’ ‘켄트’ 2종 추가, 해적 컨셉의 레드 파이러츠 소환수 코스튬 5종도 추가했다. 여름맞이 바캉스 컨셉의 영웅(바슈, 라라, 애슐리, 렌) 장비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열린다. 게임 내 스페셜 쿠작 이벤트에서 쿠작을 제압한 이용자는 바캉스 박스를 받는다. 박스를 열면 랜덤(Random) 하게 영웅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8월 14일까지 접속시간 보상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이용자는 접속 시간에 따라 바캉스 갑옷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갑옷은 교환소에서 원하는 영웅의 바캉스 갑옷으로 교환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레드나이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