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스파이럴캣츠, 2015 차이나조이에서 대륙 팬들 흥분!

by 잭스틸(B.k Mania) 2015. 8. 3.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스파이럴캣츠]


국내 프로 코스프레팀인 스파이럴캣츠가 중국 최대 게임쇼인 "차이나조이 2015" 에 참가, 새로운 코스프레를 선보였다.


스파이럴캣츠는 의상 제작, 애니메이션 및 게임 캐릭터의 코스프레, 각종 게임 광고 및 행사를 진행하는 전문 코스프레 팀으로, 국내외 다양한 게임들의 코스프레와 함께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디아블로3 한국 사전 공개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왔다.


이번 차이나조이에서 스파이럴캣츠는 상하이 신 국제 박람 센터에서 중국 게임 업체인 뚜어완 (DuoWan, 多玩) 과 함께 관객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스파이럴캣츠는 무협과 판타지 요소를 적절히 섞은 전투 중심의 게임인 '천연록' 과 이미 국내에 한 번 코스프레 사진을 선보인 정통 무협게임 '개세호걸' 의 모델로 참여, 무대 코스프레 쇼 공연과 함께 스파이럴캣츠와 함께하는 한글과 포즈 배우기, 현지 매체 인터뷰 등을 진행하며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스파이럴캣츠와 함께 하는 메인 무대 이벤트는 중국 최대 스트리밍 플랫폼인 'YY.COM' 을 통해 중국 전역으로 실시간으로 방송되었다.


한편, 스파이럴캣츠의 김태식 대표는 "이번 차이나조이를 통해서 중국 시장에 대해 더 긍정적으로 검토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중국과 사진 및 방송, 영상 콘텐츠 등 다양한 방법으로 관계를 맺을 것." 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