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새로운 뮤의 시작, 웹젠 ‘뮤 템페스트’ 비공개테스트 사전예약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9.
728x90
반응형

웹젠(대표 김태영) 이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MU TEMPEST) ’의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웹젠은 오늘(11월 9일), ‘뮤 온라인’ 지적재산권을 기반으로 제작한 ‘뮤 템페스트’ 의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 사이트를 공개했다. 웹젠은 비공개테스트 기간(11월 24일~11월 26일) 을 갖고 게임 밸런스와 서버 안전성 등에 대한 최종 점검을 진행한다.

 

 

웹젠은 ‘뮤 템페스트’ 의 사전테스트에서 웹게임 플랫폼에 최적화한 원작 '뮤 온라인' 의 세계관과 방대한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각각의 고유한 능력을 가진 4개의 클래스(소환술사∙흑기사∙요정∙흑마법사) 를 공개한다. 이용자들은 능력 수준(스탯) 에 따라 ‘민첩 흑기사’, ‘에너지 요정’ 등 특색 있는 캐릭터로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웹젠은 테스트를 거쳐 참여자들의 성향을 분석하고 주요 콘텐츠의 재미를 검증하는 한편, 이후 콘텐츠 추가 개발 방향성에 대한 여러 의견들을 수집해 오는 12월 중 정식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웹젠은 ‘뮤 템페스트’ 의 사전테스트 참가자 모집과 함께 기념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11월 21일까지 사전예약 참가자 전원에게 게임의 정식서비스가 시작된 후 사용할 수 있는 고급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참가자들 중 2,000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5천원’ 을 선물한다.

 

웹젠은 또, ‘추천왕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의 사전테스트 소식이 담긴 고유 URL 을 발급받아 주변 사람들에게 공유한 회원들 중 해당 URL을 통한 사전예약 참여수가 가장 많은 회원에게 최대 500만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이외에도 테스트 기간동안 매일 참여자들에게 게임 내 재화인 '비귀속 다이아' 를 최대 11,000개까지 지급해 게임의 다양한 콘텐츠와 유료 아이템들을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웹젠은 게임의 공식카페를 통해 게임운영자인 ‘[GM]축석’ 을 미리 소개하고, 게임 캐릭터의 목소리를 연기한 정상급 성우 4인의 녹음 현장 사진과 인사말이 담긴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회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웹젠의 2017년 하반기 신작 웹게임 ‘뮤 템페스트’ 의 비공개테스트와 게임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모집사이트(http://mutempest.webzen.co.kr) 및 공식카페(http://cafe.naver.com/mutempes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