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다나와, 11일 DPG ZONE 2호점·3호점 동시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7. 11. 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다나와]


다나와(대표 손윤환, 안징현) 는 자사가 운영하는 게이밍 체험 공간 ‘DPG존(Danawa Play Games zone)’ 2호점(마곡점) 과 3호점(판교점) 을 11일 동시 오픈한다고 9일 밝혔다. 

  

DPG 존은 고사양의 하이엔드 PC 와 주변기기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이다. 각종 게이밍 장비를 비롯해 유명 제조사가 직접 설계하고 조립한 커스텀 PC 가 전시된다. 또 방문객들은 인텔i7 CPU, 지포스 GTX 1080Ti 등 최고 사양의 부품이 탑재된 PC 를 통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별도의 중계석과 선수석이 갖춰져 있어 전문 e스포츠 경기도 가능하다.


다나와는 이번에 오픈하는 마곡점에서는 이엠텍과, 판교점에서는 조텍과 각각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체험 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앞서 5월 다나와는 서울 목동에 DPG존 1호점(오목교점)을 오픈했다. 





다나와는 DPG존 1호점의 평균 좌석 점유율은 30% 이상으로 PC방 평균 좌석 점유율을 크게 상회하고 있다며 단순 고사양 PC 배치를 넘어 복합적인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 것이 성공 요인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또한 기본적으로 고사양 CPU와 VGA를 비롯해 게이밍 모니터, LED 기계식 키보드 등이 완비된 좌석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다나와는 DPG존 2, 3호점 오픈을 기념해 11일과 12일 양일 각 지점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Xbox One’ 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마곡점에는 코스프레팀 ‘Rz cos’ 소속의 모델 레브와 비류가, 판교점에는 코스프레팀 ’CSL’ 소속의 루나베로 등이 방문해 방문객과의 게임 대결 등 이색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8일부터 DPG 존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DPG 존의 무료 이용 쿠폰 및 경품을 배포한다.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친구 창에 ‘dpgzone’ 을 검색하면 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