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oal 값 하는 축구단 '캡슐 풋볼 매니저' 정식 서비스!

by 잭스틸(B.k Mania) 2015. 8. 11.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0350





SK네트웍스서비스㈜(대표 서보국) 는 11일, ㈜와이제이엠엔터테인먼트(대표 민용재)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 '캡슐 풋볼 매니저 for Kakao (이하 캡슐 풋볼 매니저)' 의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캡슐 풋볼 매니저' 는 캡슐을 의인화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캡슐 캐릭터가 등장하는 캐주얼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으로 기존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의 정형화된 선수 플레이 패턴과는 차별화된 실시간 AI 시뮬레이션을 구현해 유저의 전략에 따라 다양한 경기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현재 각국의 리그에서 활약중인 선수 및 추억의 레전드 선수 등 약 8,000명 선수의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존 축구 매니지먼트 게임이 가지고 있는 핵심 시스템은 물론, 간편하고 직관적인 사용자 메뉴(UI) 와 높은 그래픽 품질의 3D를 저용량으로 구현해 냈다.


특히, 각 선수의 드리블 거리와 패스, 슈팅 등 자세한 통계와 게임별 통계를 제공하고 유저와 NPC, 상대 유저가 운영하는 라이벌 감독의 인과관계를 구현해 게임의 재미를 한층 더했다.


'캡슐 풋볼 매니저'는 금일(11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동시에 T스토어를 비롯한 LG U+스토어, KT 올레마켓 등 이동통신사 마켓을 통해서도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SK네트웍스서비스 관계자는 "'캡슐 풋볼 매니저'를 통해 스포츠 매니지먼트 게임이 마니아 층만이 아닌 모든 세대가 쉽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SK네트웍스서비스는 '캡슐 풋볼 매니저'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16일까지 100골 이상 넣은 유저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게임 내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캡슐 풋볼 매니저'는 구글 플레이(https://goo.gl/a7pS40) 와 이동통신 3사 통합 마켓(http://onesto.re/0000688234) 을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캡슐 풋볼 매니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capsulefm)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