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광복절 기념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5. 8. 13.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0469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이기원) 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위플게임즈(대표 송길섭) 가 개발중인 신작 FPS(1인칭 슈팅) 게임 ‘아이언사이트’에서 광복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차세대 밀리터리 FPS게임 ‘아이언사이트’ 가 광복 70주년을 맞아 게이머들과 함께 그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준비했다. 이벤트는 ‘아이언사이트’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되며, 기간은 임시 공휴일인 14일(금) 부터 17일(월) 까지이다.

 

먼저 광복절 당일인 15일에 태극기를 게양하고 인증샷을 17일까지 페이스북에 남기면 5명을 추첨해 해피머니 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광복절로 광복의 의미를 담은 삼행시를 지어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스북에 남기면 역시 5명을 추첨해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한편, 위플게임즈가 제작중인 ‘아이언사이트’ 는 근 미래전을 배경으로 한 신작 온라인 FPS게임이다. 백 여종 이상의 무기와 전투지원용 드론 컨트롤을 통해 다양한 전술을 펼칠 수 있는 차세대 기대작으로, 올해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 를 통해 이용자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아이언사이트’의 광복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사이트 (http://ironsight.pmang.com) 와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ironsight.koea)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