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베인글로리 인터네셔널 프리미어 리그' 개막

by 잭스틸(B.k Mania) 2015. 8. 15.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0511




CJ E&M 게임채널 OGN이 모바일 게임 ‘베인글로리’ (개발사 슈퍼 이블 메가코프) 로 진행하는 최초의 정규 리그 '베인글로리 인터네셔널 프리미어 리그' 의 막이 오른다.


오는 8월 16일 (일) 낮 1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정규 리그는 지난 7월 20일부터 방영된 '베인글로리 월드 인비테이셔널' 에 이어 모바일 e스포츠의 새로운 지평을 열 전망이다.


한국은 물론 미국, 유럽, 일본, 중국 등 세계 각지의 모바일 e스포츠 팬들의 관심을 모으며 성황리에 개최된 월드 인비테이셔널의 열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진행될 이번 인터네셔널 프리미어리그는 월드 인비테이셔널 참가팀 무적함대를 비롯해 갱스타즈, 헌터스 등 12개 팀이 총상금 8천만원을 두고 5주간 격돌한다.


개막전을 포함한 모든 경기가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열리며, 매주 일요일 낮 1시와 목요일 저녁 9시에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베인글로리 영웅과 스킨을 구입할 수 있는 600 아이스 쿠폰이 전원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한국형 영웅 스카이를 비롯해 해피머니 상품권과 고급 헤드셋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대회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OGN 홈페이지(http://www.ongamenet.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