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형님모바일’ 신규 PVP 필드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18. 2. 9.
728x90
반응형

꾸준한 업데이트로 구글과 애플스토어 순위권을 유지중인 '형님모바일' 에 살벌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신규 PVP 필드가 추가됐다.


(주)팡스카이(대표 지헌민) 는 자사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무협 MMORPG '형님모바일' 에서 쟁을 좋아하는 유저들을 위한 신규 PVP 필드 '운몽단' 등 7종의 대형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PVP 필드 '운몽단' 은 랜덤으로 출현하는 보스를 처치하면 푸짐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PVP 가 자유로워 쟁을 좋아하는 유저들이 관심을 가질만한 콘텐츠다. 이 지역은 전투필드로서 70레벨부터 입장이 가능하고, 유저를 처치해도 악명치 증가가 없어 호승심 가득한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신규 일일 던전 2종도 추가됐다. 이 던전은 쉬움, 일반, 어려움, 악몽 4개의 난이도로 나뉘어져 있고, 진행 중에 상, 하단의 2개 경로로 나눠서 진행하게 되며, 9 웨이브 클리어시 최종보스가 출현한다. 


이 외에도 동황태일, 번쾌, 달마, 요검 등 신규 변신 캐릭터 4종이 추가되고, 캐릭터마다 오행 시스템이 추가되어, 특정 아이템을 이용하여 속성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이 신규 변신 캐릭터는 3 vs 3 PVP 콘텐츠에서 사용할 수 있다. 



  



팡스카이의 '형님모바일' 은 30~40대 중년 남성층을 중심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100만 다운로드를 넘긴 모바일 오픈필드 MMORPG다. 특히 스피디한 육성과 보는 재미, 화려한 외형과 이펙트, 드넓은 필드를 누비며 다른 유저와 경쟁 또는 협동을 하며 몬스터를 잡는 재미가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형님모바일'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 스토어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