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섀도우버스,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2. 9.
728x90
반응형

‘섀도우버스’ 의 인기가 꾸준히 지속되며 1,60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 사이게임즈코리아(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 는 대전형 온라인 CCG '섀도우버스' 의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 같은 성과는 지난 12월, 신규 클래스 ‘네미시스’ 와 새 리더 ‘유안’ 을 추가한 제 7탄 'Chronogenesis / 시공의 재탄생’ 카드팩이 출시되는 등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신규 콘텐츠에 대한 호기심이 작용한 것으로 분석된다. 



글로벌 다운로드 1,600만 돌파 이벤트는 튜토리얼을 완료한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오는 19일까지 진행되며, ▲신들의 폭풍 ▲동화 속 세상 ▲별들의 신화 ▲시공의 재탄생 등 다양한 카드팩 티켓이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저들은 매일 게임에 접속 시 최대 8장의 카드팩 티켓을 획득할 수 있으며, 기존 로그인 보상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같은 기간 내 랭킹전에서 일정확률로 보물 상자가 출현하며 대전 승리 시, 한정 아이템 루나 뒷면과 칭호 등을 추가 제공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이 예상된다. 



  



'섀도우버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게임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섀도우버스' 는 작년 한국과 북미, 유럽, 일본, 대만 지역의 최강자를 겨루는 세계대회 ‘RAGE Shadowverse World Grand Prix’ 를 개최했으며, 올해 모바일게임 최고 수준인 USD 1,000,000 에 달하는 상금 규모의 모바일 e스포츠를 계획, 시장 확대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