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컴투스 2018년 신작 '체인 스트라이크' 글로벌 시장 공략

by 잭스틸(B.k Mania) 2018. 3. 2.
728x90
반응형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 가 2018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턴제 전략 RPG(역할수행게임) '체인 스트라이크' 를 통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컴투스가 자체 개발 및 서비스 예정인 '체인 스트라이크' 는 체스의 이동과 공격을 모티브로 전략적인 자리 배치와 협공 시스템을 통해 폭 넓은 전술을 활용한 전투 시스템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체인 스트라이크' 게임 시스템의 기반이 되는 체스는 바둑과 함께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마인드 스포츠 게임으로, 게임 방법에 익숙한 유저들 역시 전세계에 널리 퍼져 있어 글로벌 흥행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되고 있다.


'체인 스트라이크' 는 동서양의 감성을 아우르는 매력적인 캐릭터 아트로 첫인상을 사로 잡는다. 게임 내 수호자로 불리는 총 200여 종의 캐릭터들은 룩, 비숍, 나이트, 킹, 퀸 등 5가지 체스 말들의 이동과 공격 방식을 따르며, 보유한 특수 스킬들을 활용해 무한대의 전략과 전투를 펼치게 된다.


  




이와 함께 '체인 스트라이크' 는 실제 체스판 보다 작은 규모의 5X7 로 만들어진 한정된 공간에 캐릭터들을 배치해 전투가 보다 다이내믹 하게 진행된다. 전투는 게임 운용 전략의 재미를 극대화한 수동전투와 초보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자동전투 옵션 모두 선택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