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개발사 슈퍼플래닛이 서비스하고 있는 방치형 RPG '전자오락수호대 with NAVER WEBTOON' 이 오늘 3월 5일, ‘메카-매지시티 뉴월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월드 ‘매카직(메카-매지시티)’ 가 열리고 신규 캐릭터 및 용사 코스튬 추가 외에도 작업실 컨텐츠 등이 오픈된다.


새로운 월드가 추가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가스파드 작가의 동명 웹툰 ‘전자오락수호대’ 에서 현재 연재 중인 ‘메카-매지시티’ 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게임 속에서도 웹툰 속 ‘메카-매지시티’ 의 주요 인물 3명이 새로운 게임 캐릭터로 등장하고 그들의 이야기를  담은 스토리모드가 추가된다.



신규 맵 ‘매카직’ 은 용사 레벨 22이상인 경우 입장이 가능하다. 용사가 환생 할때 용검전설 맵, 매카직 맵 두가지중 하나를 선택하여 입장할 수 있다. 매카직에서는 기존의 용사레벨과는 다른 매카직 레벨이 존재하고 이는 메카-매지시티에만 적용되는 공격력과 골드생산 보너스가 주어진다. 단순히 스테이지를 추가하는 업데이트가 아니라 원작에서와 같이 새로운 월드로 이동하는 느낌을 살리고자 환생을 통해 새로운 세계로 넘나들게 하였다.


한편 확장 업데이트 이전 월드에서 유저들이 쌓아왔던 보너스 효과들은 최대한 반영되도록 하였는데, 이는 기존 여타 다른 게임들이 새로운 확장팩에서는 예전 경험치나 보너스 효과가 매우 적은 효과만 발휘되도록 조정하는 것과 다른 독특한 점이라 할 수 있다. 또한 새로운 맵에서는 작업실 컨텐츠가 추가된다. 스테이지를 진행하면서 획득할 수 있는 톱니바퀴를 모으면 작업실에서 연구를 통해 공격력 상승 등 플레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슈퍼플래닛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는 현재 연재되고 있는 웹툰의 내용에 맞춘 새로운 컨셉의 맵과 컨텐츠가 추가되는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웹툰 독자들과 게임 유저들의 기대가 큰 것으로 보인다. 이번 업데이트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메카-매지시티를 배경으로 하는 길드전인 '포스파이트' , 메카-매지시티 시즌 2 등의 추가 컨텐츠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전자오락수호대' 게임 공식카페에서는 ‘매카직 월드’ 오픈을 기념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가 열린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공식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