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 는 넷이즈가 개발하고 자사가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MMORPG '천녀유혼 for kakao' 를 원스토어에 출시했다고 금일(8일) 밝혔다.


'천녀유혼 for kakao' 는 환상과 낭만이 가득한 소설 '요재지이' 의 대서사시를 게임을 배경으로 하여, 탄탄한 판타지 스토리가 담겨있는 모바일 MMORPG 이다. 명작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만큼 게임 속에서는 광활한 오픈필드와 화려한 액션스킬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전투 콘텐츠도 담아냈다. 최강의 문파가 되기 위해 벌이는 대규모 PvP 문파 전쟁과 독특한 PK시스템, 전략적인 파티 구성 및 파티 플레이 또한 만나볼 수 있다.


원스토어 출시와 동시에 '천녀유혼 for kakao' 는 콘텐츠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새로운 직업인 여성 검객이 등장하고, 사랑을 쟁취할 수 있는 사랑 쟁취 시스템, 속세를 떠나 마음의 안정을 얻을 수 있는 출가 시스템, 문파 선전 포고 등을 새롭게 추가되었다.


이펀컴퍼니 이명 대표는 “천녀유혼for kakao 를 이제는 더욱 많은 이용자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라며, “원스토어 출시를 앞두고 보다 특색있는 게임으로 거듭나기 위한 콘텐츠 업데이트 또한 진행하였으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인 '천녀유혼 for kakao' 는 출시 전부터 사전예약 참여자 100만 명을 끌어모으며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켰다. 출시 이후에도 방대하고 특색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며 성황리에 서비스하고 있다.


한편, '천녀유혼 for kakao' 는 원스토어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