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 는 유비소프트(지사장 홍수정) 와 협력하여 PlayStation®4, Xbox one, PC용 온라인 오픈월드 액션 RPG 'TOM CLANCY’S THE DIVISION™ (이하 더 디비전)' 의 글로벌 이벤트와 국내 플레이어들을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 특별 방송을 공개했다.


'더 디비전' 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전염병으로 인해 황폐화된 뉴욕시에서, 세상에 남겨진 것들을 지키기 위해 ‘Division’ 의 일원이 되어 해답을 찾는다는 배경의 게임으로, 지난 3월 1일 전세계 2천만 유저라는 획기적인 성과를 거두며 2주년을 맞았다. 




유비소프트는 '더 디비전' 에 대한 유저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감사하며 3월 1일부터 3월 29일까지 매주 한 번씩 총 4 차례의 글로벌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 이벤트는 '더 디비전' 에서 라이브로 제공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참여한 플레이어에게는 특별한 코스메틱 및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글로벌 이벤트를 기념하여 국내에서는 스트리머 ‘인제쿠닌’ 과 함께 3월 8일부터 26일까지 특별한 방송을 진행한다. 매주 화요일, 수요일, 목요일에는 생방송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시청자와 함께하는 '더 디비전' 플레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편의점 기프티콘, 프리미엄 크래딧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은 트위치 ‘인제쿠닌’ 채널에서 매일 오후 6시(월요일 제외, 일요일은 오후 2시) 에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