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프엘모바일, 'FINAL FANTASY AWAKENING' 달달한 화이트데이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3. 14.
728x90
반응형

- 불멸 영웅 조각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화이트데이 선물상자 지급

-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최대 8개의 화이트데이 선물 상자를 추가로 지급

-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다양하고 새로운 컨텐츠의 5차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에프엘모바일코리아(FL Mobile Korea, 공동대표 양쑈우, XIA JUN/ 이하 에프엘모바일)는 14일, 스퀘어 에닉스(SQUARE ENIX, 대표이사 마츠다 요스케)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개발된 자사의 대작 모바일 게임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FINAL FANTASY AWAKENING)' 의 화이트데이 맞이 이벤트 '달달한 화이트데이'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달달한 화이트데이' 이벤트에서는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 불멸 영웅을 포함한 각종 영웅 조각과 불멸 보조 장비 조각, 다이아몬드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상자를 2개를 지급한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매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들에게는 화이트데이 선물세트 상자를 1개씩 획득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며, 이벤트 기간 10일 중 최대 8일까지 자격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보상은 오는 27일 접속 횟수를 산출해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파이널 판타지' 외전 시리즈 중 최고의 역작으로 꼽히는 '파이널 판타지 영식' 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원작 게임의 주요 핵심 시스템과 컨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개발된 모바일 게임으로 백호 밀리테스 황국의 침략에 맞선 주작 루브룸 12구세주(Agito) 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에프엘모바일 관계자는 "꾸준히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드린다." 라며, "다양하고 새로운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5차 대규모 업데이트와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파이널 판타지 어웨이크닝' 은 애플 앱스토어(https://goo.gl/7Vgwfc) 와 구글 플레이(https://goo.gl/PKgLDQ), 원스토어(http://onesto.re/0000716710) 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달달한 화이트데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finalfantas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