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소프트(김현걸 대표)는 모바일 게임 'SuperStar BTS' 를 3월 29일 미국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SuperStar BTS' 는 올해 1월 18일 한국, 베트남, 필리핀, 말레이시아, 태국 등에 동시 출시, 모든 서비스 국가의 인기게임순위 1위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후 인도네시아까지 서비스 지역을 확장했고 출시 2개월만에 누적 다운로드 500만을 돌파하는 등 순항 중이다.



슈퍼스타 시리즈로는 최초로 K-POP 과 방탄소년단 IP 를 활용한 리듬게임인 'SuperStar BTS' 의 미국 출시는 현지의 방탄소년단의 현재 인기와 왕성한 활동을 미루어 보면 성공적인 출시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국 출시를 기념해 'SuperStar BTS' 에서는 신규 회원에게는 ‘프리미엄 카드팩 5장’ 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봄 맞이 빙고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게임안에서는 ‘MIC Drop’, ‘DNA’ 등 미국인들도 잘 알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


  


김현걸 대표는 "미국 출시는 시작일 뿐이다. 그 외에 서비스 지역 또한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라며 글로벌 서비스의 확대를 예고했다. 자세한 내용은 'SuperStar BTS' 공식 트위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