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여성향 리듬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 사전예약 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4. 4.
728x90
반응형

세시소프트는 여성향 리듬게임 '보이프렌드(베타) 반짝이는 노트(이하 '보이프렌드')' 의 사전예약을 오늘(4일) 부터 시작한다. 

 

'보이프렌드' 는 학원 연애물과 리듬게임을 결합한 여성향 게임을 지향한다. 일본 최고의 유명 성우진과 완성도 높은 노래를 바탕으로 매력적인 남학생과의 가슴 설레는 러브스토리 전개가 돋보이는 여성향 게임이다. 

 

 

 

주인공은 사립 후지시로 고등학교의 학생 중 한 명으로 학교 간에 노래와 춤으로 승부를 내는 '퍼포먼스 배틀' 의 연출자가 되어 학생들과 힘을 합쳐 성공적인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아직은 확실한 남자친구가 아닌 베타 버전의 남자친구 후보생들, 그들과 함께 성공적인 무대를 향해 한 걸음씩 나아가며 로맨스와 우정을 쌓아간다는 내용이 주요 스토리다. 

 

'보이프렌드' 는 일본 초호화 성우진의 음성뿐만 아니라 직접 부른 감미로운 노래에 맞추어 신나는 리듬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50여 명이 넘는 남학생들의 미려한 일러스트와 귀여운 SD 캐릭터들이 눈을 즐겁게 한다. 

 

 

또한 '반짝이는 쇼타임', '이어서! 앙코르', '다짜고짜! 배틀 매치' 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와 500개가 넘은 코스튬으로 지루할 틈이 없는 게임 전개가 매력적인 여성향 게임의 대표작이다. 

 

'보이프렌드' 는 4월 중 서비스를 목표로 막바지 작업 중이며 원작 성우의 느낌을 그대로 전달하기 위해 일본어 음성과 한글 자막으로 서비스될 예정이다. 

 

반응형

 

'보이프렌드'의 사전예약은 브랜드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게임 내 캐릭터 '키사라기 토마(CV : 니시다 마사카즈)' 의 코스튬인 '엘리건트 프린스' 를 지급하고, SNS 홍보이벤트와 연계된 보이프렌드의 한정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이프렌드' 의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