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유코리아는 원스토어에서 OBT 로 서비스하던 '로스트아리아' 를 지난 2018년 3월 30일에 정식 오픈하였다. 


'로스트아리아' 는 마왕을 피해 7개의 요정으로 분리하여 도망친 여신의 분신들을 수호하며 모험을 진행하는 디펜스 방식의 모바일 게임이다. 각 스테이지마다 등장하는 몬스터에 따라 전략적인 영웅의 배치를 통하여 클리어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3가지 고유 스킬로 전투의 불리함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다른 디펜스 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하고 있으며, 결투장, 마법 농장, 세계수 등 다양한 콘텐츠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추가 콘텐츠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스트아리아' 는 출시 전 OBT 를 통하여 유저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준비를 하였으며, 이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도 높아 총 사전예약 25만명을 돌파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이를 기념하여 '로스트아리아' 는 오픈 이벤트로 일주일간 게임 내에서 다이아를 일정시간마다 선물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다양한 혜택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한유코리아는 MBC 플러스와 공동 협력하여 MBC SPORTS+ 간판인 김선신 아나운서가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게임 스토리를 뉴스화해서 전달하는 방식의 광고를 제작하여 스포츠 뉴스 아나운서의 전문성을 활용해 몰입도를 높여, 주요 게이머층인 20~40대 남성을 겨냥해 대중성과 이미지를 게임 홍보에 활용하기 위한 전략이라고 밝혔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MBC 플러스와 마케팅 협력 계약을 체결하고 2018년부터 여러 프로젝트를 협력하여 게임 제작과 마케팅의 콜라보를 보여주겠다.“ 며 야심찬 목표를 전했다. 


  


㈜한유코리아 관계자는 “OBT 에서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 덕분에 이번 사전예약이 15만명을 돌파했다.” 며, “로스트아리아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이번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더 많은 유저들이 로스트아리아를 플레이하고 만족할 수 있도록 좋은 콘텐츠와 이벤트로 보답하겠다.” 라고 전했다. 


'로스트아리아' 는 현재 원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