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 세상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한글판 5월 10일부터 예약판매 개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9.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MAGES. 의 인기 타이틀 '이 세상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의 PlayStation®4 한글판을 5월 10일 목요일부터 예약판매를 개시하며, 5월 18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수많은 명작 어드벤쳐 게임을 세계에 내놓은 고·칸노 히로유키 씨의 대표작의 하나인 '이 세상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는 1996년에 발매되었던 SF 어드벤쳐 게임으로, PlayStation®4 판으로 새롭게 리메이크되었다. 


'YU-NO' 는 무수하게 존재한다고 일컬어지는 병렬 세계를 떠도는 숨겨진 수수께끼를 풀어 가는 내용으로, 복잡하고 난해하게 분기된 병렬 세계를 맵으로 만들어 시각적으로 알기 쉽게 지원하는 시스템 A.D.M.S(아담스, 오토 분기 맵핑 시스템) 의 채용이 특징이다. 


이로 인하여 자유로운 스토리 진행이 가능하며, 보옥의 사용으로 보다 효율적으로 스토리를 풀어나가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또한 BGM 모드에서는 BGM 을 리메이크판과 오리지널판으로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는 등 원작을 그리워하는 팬을 위한 서비스도 탑재되어 있다. 


'YU-NO' 의 예약판매는 5월 10일부터 5월 17일까지 진행되며, 사전 예약기간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제 데스크패드가 증정된다.



'이 세상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한글판 특제 데스크패드

(사이즈 : 700X400mm  /  재질 : 마이크로화이바패브릭+우레탄)


PlayStation®4'세상의 끝에서 사랑을 노래하는 소녀 YU-NO' 한글판은 2018년 5월 18일 발매 예정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이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