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게임빌, 신작 ‘빛의 계승자’ 글로벌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 ‘길드 던전’ 최초 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16.
반응형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이 신작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 의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빛의 계승자’ 의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 ‘길드 던전’ 을 최초로 공개했다.


‘길드 던전’ 은 길드에 속한 모든 인원이 참여 가능한 길드별 독립 던전이다. 일 3회만 한정적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각 길드가 기록한 피해량을 점수로 환산해 길드 랭킹이 정해지며 랭킹 및 스테이지 클리어에 따라 아이템 구매에 사용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와 골드, 경험치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길드 포인트로는 5성 서번트인 ‘바스티유’ 를 교환할 수 있어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서번트 ‘스핑크스’ 와 ‘오일렌슈피겔’ 을 새롭게 선보였다. 2종의 신규 서번트 모두 5성 캐릭터로 새로운 스킬 조합을 활용해 전략적인 덱 구성의 핵심 서번트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외형 변화와 함께 연계기 낙인을 변경할 수 있는 신규 아바타 3종도 추가했다. 신규 아바타는 ‘헤이렐’, ‘그리젤다’, ‘홉킨스신부’ 에 착용이 가능하다.




‘빛의 계승자’ 는 누적 3천 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에 이어 게임빌과 펀플로(대표 손경현) 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수집형 RPG 신작이다.


출시 2개월여 기간 동안 세 차례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글로벌 마니아들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 특히 폴란드, 마케도니아 등 주요 국가 오픈 마켓 전체 게임 매출 순위에서 TOP 50 에 오르며 유럽을 중심으로 인기가 확산 중이다.



한편, 게임빌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달 10일까지 출석일에 총 2,000캐럿과 ‘패왕 소환석’ 등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내 7일 출석 시 4~5성 서번트를 획득할 수 있는 ‘전설 소환석’ 이 추가 지급되는 만큼 호응이 예상된다.


자세한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heiroflight)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