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한국어판 판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8. 5. 17.
728x90
반응형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노모토 아키라) 는 Marvelous 사가 개발한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한국어판을 금일 5월 17일(목) 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시리즈 누계 180만 장을 돌파한 '섬란 카구라'의 신작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은 폭유 하이퍼 배틀 '섬란 카구라' 시리즈의 원점이 되는 기념작인 제1편 '섬란 카구라 -소녀들의 진영-' 도 수록된 제2편 '섬란 카구라 Burst -홍련의 소녀들-'을 PlayStation®4 로 HD 리뉴얼한 작품이다. 게임 시스템도 횡스크롤 액션에서 3D 액션으로 파워 업하며 배틀도 그래픽도 압도적으로 진화했다.




▲ 공간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상쾌한 3D 액션!


플랫폼이 PlayStation®4 로 바뀌어 횡스크롤 액션에서 공간을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3D 액션으로 크게 진화하였다. 각 캐릭터의 개성을 즐길 수 있는 '닌자 전신' 도 새롭게 리뉴얼. 목숨을 건 전투를 화려하게 연출한다. 소녀들의 뜨거운 전투가 아름다운 그래픽과 상쾌한 액션으로 다시 돌아온다.


  


▲ 볼륨 만점 스토리


게임은 '선닌'과 '악닌' 2가지 시점으로 전개되어 '임무' 를 달성하면 스토리가 진행된다. '임무'는 노벨 파트, 어드벤쳐 파트, 액션 파트 3가지 파트로 진행되며, '액션 파트' 는 전투에 승리하면 임무 달성. 한층 높은 난이도의 임무에 도전할 수 있게 된다. 또한, 노벨 파트에서는 아름다운 이벤트 CG 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닌자방' 에서는 플레이 캐릭터를 교대, '탈의실' 에서는 코스튬을 바꿀 수도 있다.




▲ 초회 동봉 특전


'섬란 카구라 Burst Re:Newal' 의 초회 동봉 특전으로 의상 DLC ‘금단의 과실 큐티♡피치&멜론’ 이 포함되어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