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구음진경’, ‘열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18. 5. 16.
728x90
반응형

스네일디지털 코리아 유한회사(대표 LU XING, 이하 스네일게임즈) 는 16일, 자사가 개발한 무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구음진경’ 의 신규 성장라인 ‘반박귀진’ 과 신규 콘텐츠 ‘서부감옥’, ‘용담호굴’ 을 포함한 ”열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열반’ 업데이트에서는 100 레벨을 달성한 유저만 수령할 수 있는 ‘반박귀진’ 퀘스트가 추가되었다. ‘반박귀진’ 퀘스트를 완료후 새로운 성장라인이 오픈되며, 기본스텟 추가와 새로운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이외 구음진경은 이번 ‘열반’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콘텐츠 ‘서부감옥’ 과 PVP 콘텐츠 ‘용담호굴’ 을 선보인다. ‘서부감옥’ 은 단계별 파티전투로 난이도가 다소 높지만 보상도 그만큼 풍부하다.


‘용담호굴’ 은 동일 전투력으로 진행되는 페어플레이 PVP 콘텐츠로 게임에 대한 깊은 이해도를 요구한다.


  


이외에도 금지구역, 지하자원 등이 포함된 총 27개의 콘텐츠 보상이 개편 및 상향되며, 신규 콘스튬 4종과 탈것 1종, 기존 장비에 새로운 스텟을 추가할 수 있는 ‘각명’ 시스템도 업데이트되었다. 그리고 일부 시스템과 콘텐츠 및 인터페이스 최적화와 오류수정이 실시되었다.


한편, 구음진경 ‘열반’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jyzz)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