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en.G LoL팀, ‘Fly’ 송용준, ‘Mong’ 문창민 선수 영입

by 잭스틸(B.k Mania) 2018. 5. 18.
728x90
반응형

글로벌 e스포츠 기업 Gen.G e스포츠(CEO 케빈 추) 가 Gen.G LoL 팀에 문창민 (Mong, 몽) 선수와 송용준(Fly, 플라이) 선수를 신규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입은 다가오는 ‘2018 LoL 챔피언스 코리아’ 서머 시즌 및 ‘2018 LoL 월드 챔피언십‘ 무대를 앞두고 전력 강화를 위해 결정됐다.


이번에 영입한 문창민(Mong) 선수는 2017 챌린저스 코리아 스프링에서 BPZ 를 3위로 이끈 선수다. Gen.G 는 문창민 선수 영입 배경에 대해 솔로랭크에서 두각을 나타내어 테스트를 거친 결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문창민 선수는 기존 톱 라이너 ‘큐베’ 이성진 선수와 함께 다가오는 시즌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송용준(Fly) 선수는 KT롤스터에서 활약하며 2016 LCK 서머 시즌 준우승을 이끌었던 선수다. 데뷔 시즌부터 수려한 외모와 개성 넘치는 플레이로 주목을 받아온 송용준 선수는 중국, 북미 지역에서 활동하며 많은 경험을 쌓았다. 


송 선수는 기존 미드 라이너 ‘크라운’ 이민호 선수와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선보이며 Gen.G LoL팀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예정이다.


  


Gen.G 이지훈 단장은 “실력 있는 선수들을 Gen.G 로스터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는 세 가지를 만족하는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코치 및 감독들과 긴밀히 논의해왔다. 첫 번째는 우승 경험을 보유한 Gen.G의 베테랑 선수들로부터 배워 나갈 장기적 차원의 잠재력을 지닌 선수들을 원했다. 두 번째는 유연한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는 선수, 마지막으로는 팀이 더 강력한 전력을 가지며 서머 스플릿에서 상위 성적을 달성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는 선수를 원했다. 우리는 이에 꼭 맞는 선수들을 영입하게 되어 만족스럽다.” 라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