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PS4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 5월 23일 예약 판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18. 5. 21.
728x90
반응형

- 가토 쇼지 작가의 신규 단편 소설, 스페셜 오디오 드라마 등이 포함된 호화 한정판 ‘전문가 BOX’ 발매

- 아시아 한정 예약 판매 특전 ‘본타군’ 페이퍼 토이 증정

- 초회동봉특전으로 게임에 더욱 몰입할 수 있는 암 슬레이브용 스페셜 무기 6종 세트 프로모션 코드 제공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지사장 박희원) 은 2018년 5월 31일 발매 예정인 PS4용 시뮬레이션 RPG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한국어판) 의 예약판매가 5월 23일부터 시작된다고 밝혔다.


시리즈 첫 단독 게임화로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 는 SF 액션 소설 ‘풀 메탈 패닉!’ 을 원작으로 한 시뮬레이션 RPG 게임이다. 



다양한 블랙 테크놀로지 출현으로 인해 암 슬레이브라 불리는 인간형 병기가 엄청난 진보를 이룬 강경한 세계관 속에서 세계 최강 무장 집단인 ‘미스릴’ 에 소속된 병사 ‘사가라 소스케’ 가 평범한 고등학생인 ‘치도리 카나메’ 와 만나, 시끌벅적한 학교생활과 전쟁터를 누비는 내용이 담긴 SF 액션 최고봉 작품이다.



  



한편, 2018년 5월 31일에 정식으로 발매될 ‘풀 메탈 패닉! 싸워라, 도전하는 자가 승리한다’(한국어판) 의 예약 판매는 5월 23일부터 시작된다. 이 기간 동안 예약을 한 유저에게는 페이퍼 토이 ‘본타군’ 을 증정하며, 초회동봉특전으로는 암 슬레이브용 스페셜 무기 6종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각 특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아시아 한정 예약 특전 ‘본타군’ 페이퍼 토이




본 특전은 높이 12cm의 종이로 된 ‘본타군’으로 접어서 만드는 페이퍼 토이로 특제 박스와 함께 증정된다.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종료됩니다. 

※일부 상점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상세한 정보는 상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화면은 이미지로 실제 제품과 다를 수도 있으며, 내용 및 사양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초회동봉특전인 암 슬레이브용 스페셜 무기 6종 세트의 프로모션 코드다. 게임의 몰입도를 더욱 더 높이는 아이템으로 플레이어를 강력하게 서포트한다.



- 복서2 개량형 76mm 산탄포(산탄) 카트리지 증설형



- ASG 96-B 개량형 57mm 활강포



- GRAW-X 단분자 커터(척력장 시작형)



- VGM-A2(M) “버사일Ⅱ” 다목적 미사일



- 팔라스 AS용 화염방사기


- 스틱스 AS용 화염방사기


  


예약 판매 특전 다음으로는 한정판 전문가 BOX에 대한 정보도 공개되었다. 



<전문가 BOX>


※상기 이미지는 일본판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정판에서는 ‘여신의 방문 데이트 편’의 사인이 들어간 미니 대본과 본편이 한국어로 제공됩니다.



전문가 BOX의 구성은 소설부터 오디오 드라마, 대본 등 다양한 특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세한 구성은 아래와 같다. 


1. ‘풀 메탈 패닉!’ Invisible Victory’ 스페셜 콘텐츠 Blu-ray 디스크

2. ‘풀 메탈 패닉!’ 스페셜 소설

3. 스페셜 오디오 드라마 CD 게임 에디션 ‘여신의 방문 데이트 편’

4. ‘여신의 방문 데이트 편’ 사인이 들어간 미니 대본

5. ‘풀 메탈 패닉! 싸우는 자가 승리한다’ 신규 일러스트 한정판 수납 BOX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bandainamcoent.or.kr) 및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