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조이시티, 전략보드 RPG ‘테라노아’ 정식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5. 8. 27.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1111




조이시티(대표 조성원) 는 애니플레이(대표 조영석) 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전략보드 RPG ‘테라노아’ 를 정식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테라노아’ 는 4X5 형태의 블록 위에서 전투를 펼치는 전략보드 RPG로, 캐릭터의 이동 방향과 전략적 요소를 접목해 차별화된 게임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던전 콘텐츠를 기본으로, 유저 간 실력을 겨루는 실시간 PvP 모드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화려한 스킬과 콤보 액션을 더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조이시티는 ‘테라노아’ 의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공식 카페에 게임 공략법이나 캐릭터의 장점에 대해 소개하는 유저에게 ‘10만골드(게임머니)’ 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4성 영웅소환권(아이템)’ 을 선물한다. 또, 매일 정해진 시간에 접속 시 ‘행동력(아이템)’ 을, 7일 연속 출석 시 ‘루비(게임캐쉬)’, ‘골드(게임머니)’ 와 ‘레어 영웅 캐릭터’ 를 제공한다.

 

애니플레이 조영석 대표는 “테라노아는 블록이라는 독특한 설정을 기본으로 이동과 전략성을 결합해 색다른 재미를 추구한 RPG” 라며, “유사 장르의 게임들이 범람하는 시장에서 기존과는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조이시티 조성원 대표는 “차별화된 게임성을 가진 ‘테라노아’를 안정적으로 서비스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겠다” 며 “국내를 시작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해 글로벌 모바일 RPG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 이라고 전했다.

 

전략보드 RPG ‘테라노아’ 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erranoah.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