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테일즈런너' 10주년 기념 YG와 대규모 콜라보레이션

by 잭스틸(B.k Mania) 2015. 8. 28.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1141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 가 YG 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고,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 의 서비스 10주년 기념 이벤트 준비에 돌입했다.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테일즈런너' 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YG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9월 9일(수) 부터 양사가 함께 준비한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유저들에게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 소식을 각종 SNS를 통해 공유하는 이용자들에게 타임 코인 아이템을 선물한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캐주얼게임사업부 정상기 팀장은 “한국 대표 장수 인기 게임 테일즈런너와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YG 패밀리의 만남이 게이머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 이라며 “9월부터 10주년을 기념한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진행해 풍성한 혜택을 선물할 계획이다” 고 전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9월 8일(화)까지 '테일즈런너 럼블 최강전’을 1, 2차로 나눠 개최한다. ‘럼블 최강전’ 은 권투 장갑 아이템을 사용해 상대를 경기장 밖으로 떨어뜨려야 하는 ‘럼블’ 모드를 개인 리그 방식으로 진행하는 대회다. 평일은 정오부터 오후 8시 50분, 주말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 50분까지 게임 내 이벤트 채널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회 종료 후 최종 순위에 따라 레드 피스트 트로피, 앙리 3세의 선물함 등 여러 가지 보상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9월 23일(수) 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최상위 등급 복장 아이템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테일즈런너'(http://tr.nopp.co.kr) 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3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