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군단전략 RPG ‘삼국지: 미니군단’ 원스토어에 오픈

by 잭스틸(B.k Mania) 2015. 8. 28.
728x90
반응형

기사출처 플레이팸 http://www.playfam.com/s/51147




모바일 게임 전문 퍼블리셔 스마트브리즈(대표 허국철, 민광춘) 의 군단전략 RPG ‘삼국지: 미니군단’ 이 27일 이동통신사 통합 스토어인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삼국지:미니군단’ 은 정통 삼국지 시나리오를 배경으로 아기자기한 미니 영웅들을 수집하여 삼국을 통일하는 군단전투 RPG(역할수행게임) 이다. 


유저는 게임 안에서 ‘역사 시나리오’ 를 체험하고, 110여종에 달하는 영웅을 강화하며 전장에서 대규모 군단 전투를 지휘할 수 있다. 또한 기병, 보병, 궁수, 마법사간의 치밀한 상성과 전장 스킬을 이용하여 전략적인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정식서비스를 통해 유저는 사전 예약 특전인 “전설급 초선” 을 포함하여, 오픈 기념 인게임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지원을 받고 편안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브리즈 하성원 부대표는 “뛰어난 게임성을 바탕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모든 준비를 마쳤다” 며 “많은 분들이 게임의 차별화된 재미를 경험하고 앞으로도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원스토어뿐 아니라 조만간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구글과 iOS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브리즈는 10월 1일까지 게임의 정식 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튜토리얼을 완료한 유저를 대상으로 레벨에 따라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카드를 제공하고, 기간 내 랭킹 1위의 길드장에게 애플 워치를 지급한다. 또한 10월 1일까지 개인 랭킹 1위에 도달한 유저와 스테이지를 가장 많이 진행한 유저에게 아이폰6S와 아이패드 미니3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병행한다. 


스마트브리즈의 ‘삼국지: 미니군단’ 의 게임 정보 및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특별페이지 (http://cafe.naver.com/little3k/6)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원스토어 (http://onesto.re/0000688773) 에서 다운 받을 수 있다.


객원기자 재키스턴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