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스네일게임즈, 공룡 생존게임 ‘아크 서바이벌 이볼브드 모바일(ARK : Survival Evolved mobile)’ 트레일러 영상공개

by 잭스틸(B.k Mania) 2018. 6. 27.
728x90
반응형

스네일게임즈는 준비 중인 신작 모바일 공룡생존게임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모바일(ARK:Survival Evolved mobile)’ 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공룡을 사냥하고 길들이는 방법을 감상할 수 있으며, 익룡을 타고 광활한 세계를 모험하며 생존을 위해 유저들과 경쟁하는 모습을 확인 할 수 있다.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는 디테일한 그래픽과 상상을 초월하는 높은 자유도를 제공하며 섬을 탐험하며 80개이상의 공룡과 야생생물을 길들이면서 생존경쟁을 하고, 자원수집, 장비생산, 건물건설 등 다양한 콘텐츠를 담고 있다.




  





이번에 출시될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모바일’ 에서는 PC, 콘솔 버전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를 동일하게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으며, 추가로 모바일 버전에서는 원작과 차별화되는 독창적인 건물건설, 애완동물 소생 등의 기능도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아크:서바이벌 이볼브드 모바일’ 은 지난 6월 14일 미국, 유럽 등 영어권 지역에 먼저 런칭을 되었으며, 국내 버전은 스네일게임즈를 통해 올해 퍼블리싱 될 예정이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