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신규 거대 괴수 레이드와 로열 집사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18. 6. 26.
728x90
반응형

VR 대응 육성 RPG '얼터너티브걸즈 for Kakao(이하 얼터걸)' 가 오늘(26일) 신규 레이드 퀘스트 '거대 괴수 대토벌 : 봉귀수 편' 과 ‘전장의 꽃 발키리 시리즈 뽑기’ 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거대 괴수 대토벌 : 봉용수 편’ 은 4대 신수 중 둘을 물리치고 평화로워진 나데시코 섬에 남은 청룡을 봉인하려다 봉용수가 깨어나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퀘스트이다. 이번 거대 괴수인 봉용수가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점을 이용해 물리친다는 시나리오를 가진 퀘스트이다.




이와 함께 새로이 추가된 뽑기로는 ‘모시겠습니다. 로열 집사’ 와 '전장의 꽃 발키리 시리즈 뽑기' 가 추가됐다. ‘모시겠습니다. 로열 집사’ 를 통해서는 단정한 집사 복장과 모노클을 착용한 얼터너를 만날 수 있고, ‘전장의 꽃 발키리 시리즈’ 를 통해서는 섹시한 컨셉의 발키리 아머를 입은 얼터너의 모습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의상 외에도 두 뽑기 모두 얼터너와의 새로운 에피소드도 추가되어 소녀들과의 새로운 추억도 쌓을 수 있다.


'얼터걸' 의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가능하며, ‘얼터걸’ 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