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게임 '소녀전선', '벽람항로' 의 퍼블리셔 X.D. Global 은 오는 6월 29일부터 판타지 푸드 모험 RPG '테이스티 사가' 의 한국 서비스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테이스티 사가' 는 RPG 에 SLG 가 함께 접목되어 있는 게임으로, 자칫 지루하다고 느낄 수 있는 기존의 단순 전투만 반복되는 RPG 의 약점을 보완하여 유저들에게 새로운 신선함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된다. 



유저는 '테이스티 사가' 에서 레스트랑을 경영하고, 필요한 식재료의 경우 스테이지를 직접 클리어하여 구해와야 하며 요리를 제작하고 판매하여 자신의 레스토랑 인기도를 높혀야 한다. 전투면에서는, 각 식신이 가지는 연계스킬 및 어빌리티를 고려하여 직접 파티를 조합해 전략적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특히, X.D. Global 이 서비스한 미소녀 게임들은 많은 국내 팬들의 사랑을 지속적으로 받아왔는데, 이번 푸드모에화 게임 '테이스티 사가' 의 경우 미소녀 캐릭터 외에도 다수의 훈남 남성 캐릭터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무겁지 않은 로맨스 판타지를 소재로 하여 남성 유저뿐만 아니라, 많은 여성 유저들의 주목을 끌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일본 유명 성우들의 더빙 역시 국내 팬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테이스티 사가' 는 약 한달간의 사전예약 이벤트 후 정식 론칭을 통해 유저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며 사전 예약자 수 10만명에 도달 시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각종 아이템과 [SR급 한국형 식신]이 제공된다.


 


  



X.D. Global은  해외 지역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둔 '테이스티 사가' 의 성공적인 한국 서비스를 위해 한국형 식신을 점차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그 중 제일 먼저 소개되는 식신은 한국의 국민 간식, 바로 떡볶이다. 얼굴을 살짝 가리는 전모에 붉은 한복을 입고 노래를 부르는 그녀의 남모를 이유와 가리려 해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는 한층 기대감을 높인다. 




'테이스티 사가' 의 사전예약은 안드로이드 및 IOS 이용자라면 누구나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으며, '테이스티 사가' 에 대한 더욱 자세한 소식은 공식 네이버 카페와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테이스티 사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 : https://ts.xdg.com

'테이스티 사가'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tastysaga

'테이스티 사가'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TastySaga

'테이스티 사가' 트위터 : https://twitter.com/TastySaga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잭스틸(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