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그게임즈, 가문 전쟁 MMORPG ‘블러디’ 사전예약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18. 12. 19.
반응형

에그게임즈(EGG GAMES, 대표 라진규) 는 ShouYou Network Technology 가 개발하고, 자사가 2019년 1분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블러디:헌팅월드(이하, 블러디)’ 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금일(19일) 밝혔다. 


에그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블러디' 는 모바일 MMORPG 다. 이용자는 피의 약속으로 뭉친 가문들의 치열한 전쟁 속, 가문의 영토를 호시탐탐 노리는 무리로부터 영토를 함께 지켜내고, 진영 최강의 가문이 되어 진영을 수호해 나가야 한다. 


'블러디' 는 대규모 콘텐츠 및 다채로운 콘텐츠가 특징이다. 많은 적 진영 이용자들을 무력화시키고 진영의 랭커가 될 수 있는 최대 규모의 진영전부터 매일 각기 다른 콘텐츠를 진행하여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일일 콘텐츠는 어떤 지역에서라도 식물과 광석 등을 채집할 수 있는 채집 콘텐츠등이 구현되어 있다.




사전예약을 시작한 '블러디' 는 사전 가문 생성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장 많은 가문원을 모은 1개 가문에게 가문 정착 아이템을 지원하고, 사전 가문 등록 소식을 전파한 이용자 10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를 추첨하여 제공한다. 특히, 사전예약 참여자 전원에게는 루비와 골드, 랜덤 보석상자 등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 패키지가 제공된다. 


에그게임즈 고기석 마케팅 팀장은 “에그게임즈가 처음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 블러디가 드디어 여러분들께 처음으로 공개하게 되었다.” 라며, “이전에 다양한 게임을 서비스한 경험이 있는 사람들이 뭉친 에그게임즈가 선보이는 첫 번째 게임인만큼 더욱 많이 고민하고,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 에그게임즈가 가진 역량을 모두 쏟아 넣어 최선의 만족을 드리고자 노력할 예정이니, 앞으로 에그게임즈와 블러디의 행보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