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화면녹화 및 영상편집 프로그램 Screen Recorder Studio 10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19. 1. 29.
728x90
반응형

Movavi 가 Screen Recorder Studio 프로그램의 최신 10 버전이 출시되었다고 29일 밝혔다. 최신 버전 출시로 이 제품은 Screen Capture, 비디오 편집, 비디오 녹화, 오디오 녹음 기능이 훨씬 더 쉬워졌다.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에 대한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화면 녹화와 비디오 편집이라는 두 가지 편리한 기능이 하나의 앱에서 제공된다. 클릭 한 번으로 레슨, 웨비나, 온라인 방송을 녹화하고, 해설을 추가하고, YouTube 채널용 비디오를 제작할 수 있다. 


Movavi Screen Recorder Studio 10 을 사용하면 온라인에서 음악과 비디오를 HD 로 캡처할 수 있다. 웨비나를 저장하고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시청할 수 있다. 개인 채널이 있는 경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튜토리얼 및 기타 교육용 비디오를 제작하는 과정을 간소화할 수 있다. 




원하는 화면 영역을 캡처하고 레슨에 음악 또는 음성 해설을 추가할 수 있다. 또한 비디오를 여러 부분으로 분할한 다음, 다양한 장면 전환을 사용하여 순서를 지정할 수 있다. 


Movavi 개발자들은 변환 창뿐만 아니라 새로운 컬러와 아이콘을 사용해 인터페이스를 새로 디자인했다. 


  


또한 화면 녹화 영역의 프레임 크기를 조정할 수 있고, 컴퓨터 앞에 있지 않아도 웨비나 또는 레슨을 녹화할 수 있는 새롭고 편리한 기능이 있다. 이제 미리보기 창이 훨씬 더 선명해졌다. 이전 버전의 앱 사용자들은 미리보기 창으로 작업할 때 혼란스럽다고 밝힌 바 있다. 




Screen Recorder Studio 10 에서 작업하는 3단계는 캡처 영역을 선택한 후 비디오를 녹화하고, 비디오를 편집한 다음, 결과를 원하는 형식으로 저장한다는 것이다. 이 세 가지 기능이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가능하다. HD 로 비디오, 영상 통화, 스크린 셰어링을 녹화한다. 학생부터 할머니, 할아버지까지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평가판 및 라이센스 사용자를 위한 피드백 양식이 있어 문제가 발생할 경우, 사용자가 Movavi 기술 지원 전문가에게 쉽게 연락할 수 있다. 


Movavi Screen Recorder Studio : http://www.movavi.com/kr/screen-recorder/?utm_sour

한국 웹사이트 : https://www.movavi.com/kr




오덕포텐 네이버TV 구독을 부탁드립니다.

http://tv.naver.com/5dukpoten


반응형

댓글